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증정]《나비 : 공룡보다 오래 살아남은 작은 곤충의 비밀》(그레이트북스) , 15명 추첨!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학교도서관저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2-05-10 10:05 조회 2,133회 댓글 42건

본문

교도서관저널 회원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신청] 
- 학교도서관저널 홈페이지 '출판사 책소개' 코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댓글(이름>전화번호>우편번호>주소) 달아주세요.
▶ 2022년 5월 1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https://slj.co.kr/bbs/board.php?bo_table=ad&wr_id=37742
비밀댓글(순서 : 이름 > 전화번호 우편번호 > 주소)로 신청한 회원 가운데 15명 추첨, 도서 증정                                    

★ 선택과 집중!! 받고 싶은 책을 받는 비결? 받고 싶은 책만 신청하는 것입니다! 
예전 회차 당첨자를 빼고 또 빼는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하기 때문에, 매번 신청하면 당첨 횟수는 늘어날지 몰라도, 진짜 받고 싶은 책을 받을 기회는 그만큼 줄어듭니다. 
진짜 받고 싶은 책을 받을 확률, 진짜 받고 싶은 책만 신청해야 올라갑니다!



《나비 : 공룡보다 오래 살아남은 작은 곤충의 비밀


로저 빌라 글 | 레나 오르테가 그림 | 조은영 옮김 | 백문기 감수

48쪽 |280*320mm | 19,000원

2022년 3월 25일 발행 | ISBN 978-89-271-0549-7



신기하고 이상하고 아름다운 곤충 나비

공룡보다 오래 살아남은 작은 곤충의 위대한 삶을 소개합니다

 

나비는 작고 연약한 날개로 하늘 높이 수천 미터를 날아다녀요. 꽃에 사뿐히 앉았다가 힘차게 날갯짓을 하는 나비를 보면 아름다움을 느끼지요. 나비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곤충이에요. 하지만 우리는 나비에 대해 모르는 점이 많아요. 나비는 아름답기만 한 곤충이 아니에요. 놀라운 회복력으로 공룡보다도 오래 살아남은 작지만 강하고 위대한 곤충이랍니다.

 

나비는 나비의 종류부터 생김새, 위장 방법, 생존 능력, 탄생 과정까지 우리가 미처 몰랐던 나비의 모든 것을 다룬 그림책이에요. 나비가 어떻게 일생 동안 네 번의 다른 삶을 사는지, 감쪽같이 사라지거나 다른 모습으로 위장하는지, 인간보다 많은 색을 볼 수 있는지, 나침반처럼 북쪽을 찾을 수 있는지, 1킬로미터나 떨어진 곳에서 나는 냄새를 맡을 수 있는지 나비의 거의 모든 것을 빠짐없이 보여 줘요. 심지어 어떤 나비는 시속 60킬로미터로 날아요. 세상에서 가장 빠른 달리기 선수도 따라잡을 수 없죠. 아름답고 화려한 나비의 겉모습 뒤에 숨겨진 치열하고도 끈질긴 생존 전략과 달인에 가까운 초능력을 만나 보세요. 나비가 얼마나 멋지고 대단한 곤충인지 배울 수 있을 거예요.


46280641a49cca368ba12912fa2db4a2_1652144613_2952.jpg
 

저자 소개
 

글 로저 빌라

바르셀로나 진화생물학 연구소에 있는 나비 다양성 및 진화 연구실 수석 연구원이에요. 국제 프로젝트를 15년 이상 이끌면서 유럽에 사는 나비 종 97퍼센트의 염기 서열을 밝혀냈지요. 사랑하는 두 딸 사비나, 다이애나와 함께 나비 연구를 위한 탐험을 했고, 그 결과를 이 책에 담았어요.

 

그림 레나 오르테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로 세계 곳곳을 탐험했어요. 책과 여행에 대한 열정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고래, 자연, 여행, 지도를 수채화로 그렸어요. 아이슬란드 후사비크 고래 박물관에 레나 오르테가가 그린 고래 그림들이 전시되었고, 그 그림들을 모아 고래를 출간했어요.

 

옮김 조은영

어려운 과학책은 쉽게, 쉬운 과학책은 재미있게 옮기려는 과학도서 전문 번역가예요. 서울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천연물과학대학원과 미국 조지아대학교 식물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어요. 10퍼센트 인간》 《오해의 동물원》 《유리병 속의 생태계》 《이토록 멋진 곤충》 《별별 상어와 동물들의 판타스틱 바다 생활》 《우리가 지켜 줄게》 《나무의 세계》 《새들의 방식들을 우리말로 옮겼어요.

 

감수 백문기

인천대학교에서 알락명나방 무리의 분류학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았어요. 국립보건원과 국립공원관리공단을 거쳐 가천길대학교 겸임교수로 일했고, 지금은 한반도 곤충보전연구소 소장과 한국숲교육협회 이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지요. 요즘에도 늘 산과 들을 돌아다니면서 여러 가지 곤충을 관찰해요. 쓴 책으로는 세밀화로 그린 보리 어린이 나비 도감》 《화살표 곤충 도감》 《나비 나들이도감》 《한반도 나비 도감》 《한국 밤 곤충 도감》 《한국 나방 도감들이 있어요. 

목록

댓글목록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광고 및 제휴문의 instagram
Copyright © 2021 (주)학교도서관저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