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5090세대 삶을 담은 시니어 그림책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학교도서관저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01-06 11:28 조회 20,598회 댓글 0건

본문

알라딘1.jpg
 
알라딘2.jpg
 
알라딘3.jpg
 


5090 세대 삶을 그림책으로 읽는


백화만발 '시니어 그림책' 시리즈



 
국내 최초 시니어 그림책 전문 브랜드 ‘백화만발’
소외되었던 5090 세대의 삶을 
아름다운 그림과 이야기로 담아내다




 평범하게 사는 이 땅의 어머니 아버지 들에게 따뜻함과 애잔함 그리고 뿌듯함을 느끼게 해 주는 감동적인 그림책입니다. _ 김민선(제주 해내리 책모임)


​ 이 그림책 시리즈를 통해 아흔 살에 장미 전문가가 되려는 꿈을 꾼 타샤처럼 책 읽는 즐거움을 알아 가는 시니어가 많아질 듯합니다. _ 변춘희(어린이책시민연대 활동가)


 시니어 세대가 육체적, 정신적, 경제적, 문화적 약자로 전락하는 요즘, 그들을 위한 그림책 시리즈가 출간되었습니다. 주변 시니어와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새로운 사회적 가치와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동기를 제공하리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젊은 세대도 편안하게 접하는 그림책으로 시니어의 삶을 들여다볼 기회가 될 것입니다. _ 오지은(광진정보도서관장, 덕성여대 겸임교수)


 이 시리즈를 읽고 나면 누구나 세월에 묻어 두었던 마음 한 자락을 슬며시 꺼내어 웃게 될 것입니다. 담담하고 따뜻한 이야기 속을 자박자박 거닐다 문득 내 어머니 이야기가 궁금해졌습니다.
_ 이원혜(서대문50플러스센터 교육사업팀장)


 중장년 남성이 대개 그렇듯 삶의 무게로 인해 인생을 고민할 여유도 없이 지냈습니다. 그러던 터에 ‘시니어 그림책’을 읽으며 아련한 추억이 떠올랐습니다. 미래의 내 모습은 어떨까 상념에 빠지기도 했고요.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고 평온을 주는 그림책을 만나 행복해졌습니다. 
_ 백광세(코리아에셋투자증권 부사장)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광고 및 제휴문의 instagram
Copyright © 2021 (주)학교도서관저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