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증정_ <동물비>_ 월천상회_ 15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학교도서관저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1-07-20 08:35 조회 15,456회 댓글 32건

본문

학교도서관저널 회원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신청] 
- 학교도서관저널 홈페이지 '출판사 책소개' 코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댓글(이름>전화번호>우편번호>주소) 달아주세요.
▶ 2021년 7월 27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slj.co.kr/bbs/board.php?bo_table=ad&wr_id=32660&sca=

비밀댓글(순서 : 이름 > 전화번호 우편번호 > 주소)로 신청한 회원 가운데 15명 추첨, 도서 증정

★ 선택과 집중!! 받고 싶은 책을 받는 비결? 받고 싶은 책만 신청하는 것입니다! 
예전 회차 당첨자를 빼고 또 빼는 방식으로 당첨자를 선정하기 때문에, 매번 신청하면 당첨 횟수는 늘어날지 몰라도, 진짜 받고 싶은 책을 받을 기회는 그만큼 줄어듭니다. 진짜 받고 싶은 책을 받을 확률, 진짜 받고 싶은 책만 신청해야 올라갑니다!!


K962732321_01.jpg
 
주제분류_ 그림책; 날씨; 비; 놀이; 동물; 생각; 가족; 상상; | 주요독자_ 3세 이상 누구나 > 0세부터 100세 그림책
 


비에 대한 놀라운 상상력이 담겨있는 사랑스러운 그림책

오랜만에 동물원에 가서 동물 친구들을 만나기로 한 날 아침, 갑자기 내린 비 때문에 나들이는 취소되고 아이는 시무룩해집니다. 그러기도 잠시, 시무룩했던 아이는 어느새 빗속에서 놀라운 상상을 하며 뛰어놀고, 이내 엄마도 아빠도, 아이와 손잡고 더욱 신나는 상상의 세계로 나들이를 떠납니다. <동물비>는 빗속에서 뛰어놀던 아이의 모습을 떠올리며 엄마이자 작가인 박아림이 멋진 상상 속 이야기를 펼쳐낸 사랑스러운 그림책입니다. 때때로 비는 우리들의 외출을 방해하는듯 하지만, 사실 비는 온 대지를 두드려 우리의 상상력을 깨워주는 상쾌하고 신나고 더없이 반가운 친구들입니다.
 

‘아이가 바라보는 비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여름날 장대비 속에서 신나게 뛰노는 아이. 어른들은 ‘비맞으면 감기걸린다’ 면서 걱정하지만, 아이는 쏟아지는 빗소리가 친구의 웃음소리처럼 반갑고 차가운 물방울과 물보라와 함께 노는 것이 즐겁기만 합니다. 아이는 지금 어떤 세상 속에 있는 것일까, 아이가 바라보는 비는 어떤 모습일까 상상했습니다.


책장마다 다른 모습으로 다가오는 비  
대지를 적시는 빗방울은 꽃잎을 깨우고, 톡 톡 톡, 창문을 두드리는 빗방울은 노래합니다. 신나는 비의 노래 소리에 마음이 끌려서 비옷에 장화, 우산까지 챙겨들고 밖으로 나가봅니다. 비가 펼쳐놓은 문밖의 세상은 조금 낯설기는 하지만 어쩐지 새롭고 신나는 풍경입니다. 빗물이 놀이터를 적셔놓아도 비 내리는 온 세상이 아이에겐 또 다른 놀이터입니다. 아이는 우산을 내던지고 빗속을 달려 첨벙첨벙 웅덩이를 튀기다 어느새 빗방울과 친구가 됩니다. 초록의 나무처럼, 싱그러운 아이는 두 팔벌려 빗방울을 맞이합니다. 그 순간에 아이는, 어린 시절의 당신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동물비>는 빗방울 속에 놀라운 상상력을 담아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세상으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다른 모습으로 다가오는 동물비를 만난 아이는 어느새 비 오는 날을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비가 오면 열리는 신기한 동물원에 함께 갈까요?

화폭을 수놓은 놀라운 상상력, 생생한 표현이 돋보이는 그림책
다양한 기법을 동원하여 아이의 상상 속 비오는 세상을 눈앞에 펼쳐지듯 아름답게 표현한 박아림 작가의 그림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한 빗방울이 느껴질만큼 생생합니다. 투명한 빗방울과 페이지마다 물 웅덩이에서 튀어 나오는 동물 친구들의 화려하면서도 역동적인 등장은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다음 장면에 대한 기대를 떨칠 수 없을 만큼 커다란 재미를 선사합니다. 빗방울과 함께, 빗방울 속의 동물비 친구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상상 속의 세상에 다녀온 것처럼 행복한 느낌이 가득 차오를 것입니다.
목록

댓글목록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광고 및 제휴문의 instagram
Copyright © 2021 (주)학교도서관저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