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증정_ "힐다의 모험" 시리즈 (찰리북)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학교도서관저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9-02-28 15:44 조회 18,313회 댓글 45건

본문

학교도서관저널 회원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신청] 
- 학교도서관저널 홈페이지 '출판사 책소개' 코너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비밀댓글(이름, 주소/우편번호, 전화번호)을 달아 주세요.
▶ 2019년 3월 8일까지~  ▶ 1, 2, 3권 중 원하는 책을 택일해 주세요!     
 
[당첨] 
비밀댓글(이름, 주소 + 우편번호, 전화번호)로 신청한 회원 가운데 10명 추첨, 도서 증정
-------------------------------------------------------------------------------------------------------
힐다 1.jpg
 

'힐다의 모험' 시리즈 (전3권)

1권 <힐다, 트롤과 마주치다>
2권 <힐다, 거인과 마주치다>
3권 <힐다, 말하는 새와 마주치다>


루크 피어슨 글, 그림|이수영 옮김|찰리북 펴냄|각권 13,000원
분야: 어린이>그림책>판타지/모험, 어린이>TV/만화/영화>TV 방영작


넷플릭스 화제의 애니메이션 「힐다」 원작 그림책

★ 케이트 그린어웨이 메달 노미네이트
★ 뉴욕타임스 선정 ‘주목할 만한 도서’
★ 영국 코믹 어워드 위너
★ 북리스트 선정 ‘어린이를 위한 그래픽노블’ TOP 10
★ 아이스너 어워드 노미네이트


“영리하면서도 감동적인 작품이다.” ― 기예르모 델 토로(아카데미 수상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들처럼 아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다.” ― 《뉴스테이츠먼》

“힐다는 통찰력과 자신감이 충만한 너무도 매력적인 캐릭터다.” ― 《뉴욕타임스》

“힐다의 마술적인 매력에서 벗어나기는 쉽지 않다.” ― 《슈피겔》

“루크 피어슨은 기발한 그림으로 마술적이고 신비한 세계를 창조해 냈다.” ― 《퍼블리셔스 위클리》

“루크 피어슨의 그림은 유쾌하고도 아름답다.” ― 《옵서버》

“꼭 소장할 만한 시리즈다.” ― 《북리스트》

힐다 2.jpg
 
▶ 책 소개

새로운 모험 소녀의 등장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힐다의 모험」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힐다」 시즌1이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미 시즌2가 확정된 상태이며, 모바일 게임도 공개되었습니다. 영국 현지에서는 머그잔, 노트, 에코백 등 관련 굿즈도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원작 그림책 「힐다의 모험」 시리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힐다의 모험」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제작 이전에 이미 매력적인 주인공에 독특한 그림체, 역동적이면서도 따뜻한 스토리로 독자들과 평단의 주목을 동시에 이끌어 낸 바 있습니다. 케이트 그린어웨이 메달 노미네이트와 뉴욕타임스 선정 ‘주목할 만한 도서’ 등을 기록했으며, 아카데미 수상 감독인 기예르모 델 토로를 포함해 여러 언론과 관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았습니다.

우리 시대에 꼭 맞는
씩씩하고 용감한 소녀, 힐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 등 대중문화에서 이전과는 다른 여성 캐릭터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여성 캐릭터들은 소극적이고 주변적인 모습에서 벗어나 당당하고 도전적인 성격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힐다는 스스로 모험가라 자부하며, 모험과 관계된 것이라면 아무리 힘든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주체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고 도전하는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힐다는 우리 시대에 꼭 맞는 여성 캐릭터이자, 오늘을 사는 아이들이 바라는 소녀 히어로입니다.

다양성을 존중하고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는
가슴 따뜻한 모험 스토리

힐다의 주위에는 인간이 아닌 다양한 생명체들이 살아갑니다. 힐다의 집으로 불쑥불쑥 찾아오는 나무인간, 낮이면 돌로 변하는 트롤,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엘프, 지구에 홀로 남은 거인, 기억을 잃은 정체불명의 새……. 힐다는 이들을 배척하지 않고 언제나 편견 없이 대합니다.
그래서 힐다가 펼치는 모험에는 거친 액션이 난무하지도 않고 증오심이나 복수심이 깔려 있지도 않습니다. 힐다는 폭력보다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며, 따뜻한 진심을 통해 상대방과 친구가 됩니다. 힐다의 모험은 어른들이 폭력성이나 선정성에 대한 걱정 없이 아이들에게 권해 줄 수 있는 이상적인 모험입니다.

힐다 3.jpg
 
재기발랄하게 펼쳐지는 신화와 상상의 세계
그리고 현실의 조화

「힐다의 모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신화와 상상을 버무린 작가의 솜씨입니다. 엘프, 트롤 등은 북유럽 신화에서 익숙한 존재이며 사슴여우, 나무인간, 우프, 말하는 새 등은 작가의 상상으로 새롭게 탄생한 존재들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동시에 「힐다의 모험」에는 보통 아이들이 평소에 흔히 겪는 경험과 감정도 담겨 있습니다. 힐다는 워킹맘이자 싱글맘인 엄마와 함께 살며 엄마에게 반항을 하기도 하고 엄마를 다독이기도 합니다. 또래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며 장난을 치기도 하고 캠핑을 하기도 합니다. 덕분에 독자들은 마치 자신의 일상을 보듯 동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작가 소개

글, 그림 루크 피어슨
영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여러 신문과 잡지에 삽화를 그렸고 TV 애니메이션 작업에도 참여했습니다. 그의 대표작 「힐다의 모험」 시리즈는 독창적인 캐릭터와 역동적이면서도 따뜻한 스토리로 큰 호평을 받았으며,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옮김 이수영
연세대 국문과와 같은 대학원 비교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편집자, 기자, 전시기획자로 일하며 인문서로 번역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소설, 회고록, 여행기 등 성인 문학 번역에 전념하고 있지만, 힐다처럼 멋진 아이가 나오는 어린이책을 만나면 일이 마냥 즐거워집니다.
목록

댓글목록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광고 및 제휴문의 instagram
Copyright © 2021 (주)학교도서관저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