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장바구니0

[예림당 신간] 그림 백과 <아주아주 큰 백과 그림책 동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예림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18-11-30 15:44 조회 7,845회 댓글 0건

본문

 
 
 
 
아주아주큰백과그림책[동물]_입체표지小.jpg
 
 
 
 
아주아주 큰 백과 그림책 동물
 
톰 잭슨 그림 발 발레르추크 옮김 김아림
 
판형 272×370mm (양장) 88쪽 16,000원
발행일 2018년 11월 20일 대상 초등학교 저학년
ISBN 978-89-302-6923-0 74490
978-89-302-6922-3 (세트)
분류 과학 / 생물 / 교양
교과연계 초등학교 과학
키워드 #동물 #빅북 #그림백과 #동물백과 #포유동물
 
 
 
▶ 책 소개
 
포유동물을 알고 있나요
 
여러분은 파충류와 포유류를 구별할 수 있나요?
파충류는 알을 낳고, 비늘이나 등딱지로 덮여 있는 뱀, 도마뱀, 거북이 같은 동물입니다.
아주아주 오래전에 살았던 공룡도 대형 파충류에 속하지요.
반면, 포유류는 털이 있고 체온이 일정하며 새끼를 낳는 코끼리, 고래 같은 동물입니다. 사람도 포유동물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은 얼음 왕국인 북극부터 뙤약볕이 내리쬐는 아프리카 초원까지, 세계 방방곡곡에 살고 있는
포유동물들을 소개합니다.
 
동물들의 생생한 생태 현장 속으로
 
현존하는 육지의 포유동물들에 대한 이야기로,
주로 각 동물들의 독특한 행동 방식과 생존에 중요한 식생활을 다루었습니다.
책장을 넘기면서 오카피, 테이퍼 같은 생소한 동물들도 만날 수 있고,
호랑이, 기린처럼 익숙한 동물들도 볼 수 있습니다.
동물원 우리에서 늠름하게 앉아만 있는 호랑이는 원래 아주 넓은 영역을 돌아다니며 사는 동물이에요.
이런 익숙한 동물들의 이야기도 다시 알고 보면 흥미진진하지요.
, 우리가 한 가지 모습으로 알고 있는 동물 중에 종마다 생김새가 다른 동물들도 있습니다.
원숭이만 해도 이 책에서 세 종류가 나오는데, 사실 전 세계에 200여 종의 원숭이가 살고 있지요.
이렇게 비슷해 보이는 동물들도 살아가는 모습과 살아남는 방법이 각자 특별하답니다.
 
책 페이지에 가득 찬 커다란 동물들은 바로 눈앞을 지나가는 것같이 생생하게 그려졌습니다.
사람 크기와 비교하는 그림도 있어서 이 친구들이 실제로 그림에서처럼 거대한지 아니면 작고 귀여운지 알 수 있어요.
또 글을 읽으면 몸집이 거대해도 온순한지, 작고 귀여워 보여도 사나운지까지 알 수 있답니다.
 
우리처럼 땅에 발을 딛고 살고 있는 동물 친구들의 일상을 구경해 보아요!
 
 
 
▶ 작가 소개
 
톰 잭슨
영국 브리스톨 대학에서 동물학을 전공하고 동물원에서 일했습니다. 전 세계를 다니며 정글을 연구하고 야생 동물을 구조하는 등 환경 운동가로 활동했으며, 20년 넘게 어린이와 성인을 대상으로 한 자연사와 과학 기술 분야의 글을 써 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진짜 진짜 재미있는 동물 그림책> <냉장고의 탄생> <세상을 이루는 모든 원소 118> 등 다수가 있습니다.
 
그림 발 발레르추크
폴란드, 미국, 독일에 걸쳐 다양한 경험을 가진 화가로, 지금은 영국 런던에서 활동 중입니다. 예술 학교를 여러 군데 다녔지만, 독학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그림뿐만 아니라 사진 등 여러 예술 작품을 세밀하게 표현하는 것에 열정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린 책으로는 <아주 아름다운 동물 책> <아주 아름다운 신비한 동물 책> 등이 있습니다.
 
옮김 김아림
서울대학교 생물교육과를 졸업했고, 같은 학교 대학원 과학사 및 과학철학 협동과정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어요. 대학원에서는 생물학의 역사와 철학, 진화 생물학을 공부했습니다. 과학을 좀 더 넓은 관점에서 통합적으로 바라보는 일에 관심이 있어 출판사에서 과학 책을 만들다가 지금은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자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이랍니다. 옮긴 책으로는 <고래: 고래와 돌고래에 관한 모든 것>, <가장 완벽한 지구책>, <공룡 기네스북> 등이 있습니다.
 
 

 
 
 

 
 
▶ 본문 미리보기
 
아주아주큰백과그림책[동물]_본문1.jpg
 
아주아주큰백과그림책[동물]_본문2.jpg
 
아주아주큰백과그림책[동물]_본문3.jpg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153 예림출판문화센터
책 구매 문의 Tel. 561-9007 Fax 562-9007 | 책 내용 문의 Tel. 3404-9251
홍보 담당 민혜경 mhk17@yearim.kr 김민경 kimmk@yearim.kr Tel. 3404-9243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광고 및 제휴문의 instagram
Copyright © 2021 (주)학교도서관저널.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